앞으로의 정가 예측

앞으로의 정계는 이렇게 변화하겠군요.


1. 현재상황

 - 한나라당 : 박근혜파는 힘이 없고, 당 자체는 인기 잃어가고, 일어설 힘도 없다. 지지자만 설친다.

 - 민주당 : 뻘건것들은 박원순, 유시민한테 줄서고 있고 전라도만 남았다. 민노당에 끌려다니느라 짜증난다.

 - 민노당 : 미친짓은 앞으로 3천갑자동안 할 계획이 쌓여있다. 국회의원 1명만 당선되어도 기쁘다.

 - 진보신당 : 점점 배터리가 떨어져간다.

 - 창조한국당 : .........?

 - 자유선진당 : 이회창 없는 자유선진당은 고무줄 없는 빤쓰. 심대평 즐~

 - 국민참여당 : 민주당 버리고 박원순과 몰래 간통중

 - 박원순당 : 국민참여당과 손을 잡고 민주당을 먹느냐, 그냥 먹느냐가 고민이고, 민노당은 옵션.

 - 미래희망연대 : 한나라당으로 회귀를 꿈꾸며...

 - 친박연합 : 조삐리지만 은근히 매니아가 있음을 무기로 쓸 수 있다.



 

2. 앞으로 예측

 - 박원숭은 민주당내 비호남 + 순수좌파 끌여들이고, 안철수 파 영입 후 진보신당, 국민참여당 합세하여 신당창당. 한나라당 내 회색분자 일부 가담.
---> "참여민주당"

 - 털린 민주당은 손학새의 주도하에 한나라당과 합당. 여기에 심대평을 뺀 자유선진당, 미래희망연대 등 참여가능성 있음. 동서화합을 통해 반짝인기 또 끌수 있음.
---> "민주당" 당명 사용하여 어리둥절케함... 그럴싸한 표장사다. 전라도를 날로먹는 한나라당이여!!!

 - 민노당은 생각좀 일단 해보고 독자노선으로.

 - 창조한국당은 주워먹는놈도 없음.

 - 심대평을 중심으로 구 국민중심연합파, 친박연합, 한나라당 찌꺼기, 전라도 혐오하는 골수경상도 참여하여 신당 창당
---> "보수신당"




by 인민해방군 | 2011/11/11 16:19 | 해방과 정치 | 트랙백(1) | 덧글(3)

트랙백 주소 : http://plarmy.egloos.com/tb/10804291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Tracked from 인민해방군 at 2011/12/19 18:18

제목 : 한나라당 : 2원페어로 뽀쁠을 이기다
앞으로의 정가 예측1.당시의 나의 정치 예측은 대부분 맞았다.틀린 부분을 보자면 ; 좌파 정당이 모두 통합하는데 민노당은 완전한 모택동주의를 지향하고 있는고로 동참하지 않을것으로 봤는데, 민노당도 동참했다는 것이다.나머지는 다 맞을듯 하다.자유선진당에서 비밀리에 한나라당과 합당한다는 썰이 오고가고, 심대평은 또다시 금강 오리불알이 되어버릴 기세.물론 한나라당의 현재 지지도가 뇌물현 살아생전의 그것과 비슷하니 말이지...이에 민주당에서 영산강 오......more

Commented at 2011/11/11 21:32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at 2011/11/11 21:32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at 2011/11/11 21:37
비공개 덧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