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질 프로파간다의 극치-페미니즘은 어디까지 갈 수 있는 것일까



한국 여성은 이미 세계 1위의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GID지수.

교육.문화.보건.피임.이혼의 자유.상속 결정권 등 50여개 항목으로 자국의 남성에 대해 얼마만큼의 평등을 누리고 있느냐를 나타내는 지수인데, 이 GID지수가 우리 한국이 스웨덴.영국.아일랜드에 이어 세계 4위입니다.

이 세계 4위의 수치도 남성들만의 병역의무를 대입하지 않았기에 만약 남성들만 사회적 의무를 감당하고 있다는것을 감안 한다면

한국여성의 GID지수는 실질적인 세계 1위입니다.

GID지수는 여성계가 늘상 낮다고 주장하는 권한척도 GEM이나 성개발지수 GDI를 모두 포함하는 개념입니다.

그런데.


여성계가 늘상 권한척도 GEM이 낮다고 주장을 하면서 한국 여성들의 권리가 낮다고 항변하는데, 이것은 아주 어리석은 자가당착에 불과합니다.



첫째, GEM 권한척도는 일반 여성들과 아무런 관계가 없는 수치입니다.

권한척도 GEM은 여성들이 국회의원. 고위 공직자. 전문 기술, 관리직 등에 얼마나 진출해 있느냐를 나타내는 지수로서 1%여성들에게 직접적인 해당이 되지, 보통 여성들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둘째, 여성들의 GEM이 높아져야 한국 여성들의 권리가 향상될 것이라고 주장하는데, 이미 한국여성의 평등지수와 실질적 권리는 세계1위입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느냐 하면 여성의 권한척도 GEM이 낮은데도 불구하고 실질적 여성 권리는 세계1위라는 사실은, 권력을 잡은 남성들, 높은 자리에 있는 남성들이 굳이 여성들이 권한척도 GEM을 높여서 여성 권리를 향상시키지 않아도 권력을 가졌던 남성들이 여성부터 먼저 배려하고 우선적으로 권리를 향상시켜 왔다는것을 의미합니다.

그렇지않습니까?

여성 권한척도 GEM은 낮은데 실질적인 여성권리, 평등지수는 세계 1위라는것은 권력을 가진 남성들이 여성부터 먼저 챙겼다는 말이 됩니다.

그러니 보통 여성들의 권리 향상을 위해 여성권한척도 GEM이 높아져야 한다는건 결국 터무니 없는 주장입니다.




 - 남성운동가 성재기 님의 글 중에서



------------------------------------------------------------------------------



* 참고 자료입니다.





(1) 여성권한척도(GEM): 80개국 중 59위


2005년 유엔개발계획(UNDP)의 인간개발보고서(HDR)[1]에 의하면, 우리나라의 여성권한척도(Gender Empowerment Measure, GEM)는 80개국 중 59위로 하위 권에 속한다.
쉐미니스트(Shaminist)들은 이 여성권한척도를 구실로 우리나라의 여성들은 억압받고 있다고 주장한다.

하지만 여성권한척도(GEM)란: 여성 국회의원 수, 여성 행정 관리직 수, 여성 전문기술직 수, 실질 여성 GDP를 지준으로 산정하는 것으로 여성 일반의 권익이 아니라 소수 고위 관리직 여성의 성취도만을 반영하는 지표이다.
그렇기에 할당제로 손쉬운 출셋길을 보장받고 싶은 쉐미니스트들이 이 남녀권한척도를 유난히 강조하는 것이다.




(2) 여성 개발 지수(GDI): 140개국 중 27

반면, 국가별로 교육수준, 국민소득, 평균수명 등에 있어서의 남녀평등 정도를 측정하여 발표하는 여성 개발 지수(Gender-related Development Index, GDI)는 2005년 기준 140개국 중 27로 상위권에 속했다.




(3) 성·제도·개발(GID) 지수: 162개국 중 4위

게다가, 경제협력개발기구(OECD)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2006년 3월8일 새로 발표한 여성평등지표인 성·제도·개발(Gender, Institutions and Development Database, GID) 지수에선 우리나라가 162개국 가운데 벨기에·네덜란드와 함께 공동 4위였다 [2].
우리나라보다 여권신장이 잘 돼 있는 국가로 인식돼온 캐나다·미국·프랑스 등은 10위권 밖이었다 (우리나라 ‘여성평등’ 세계 4위, 경향신문, 2006-03-08)



여기서 성·제도·개발 지수(GID)란: 유엔개발계획(UNDP)의 여성개발지수(GDI)·여성권한척도(GEM)가 평가하는 여성의 교육·보건·출산·사회참여뿐 아니라 가족사회의 규범·관습·문화까지 전체를 아우르는 개념이다.
즉 [GID = GDI + GEM + ... = 세계 4위]인 것이다. 따라서 우리나라의 실질적인 남녀평등지수는 세계 4위라고 할 수 있겠다.

사실, 이화여대 부교수이자 쉐미니스트인 함인희씨조차, "소비가 미덕인 사회에서 소비권의 70~80%를 여성이 장악하고 있고, 사교육 시장에서 가장 주도적인 행위주체로 활약하고 있음은 물론, 월급 저축해선 꿈도 못 꾸어보는 내 집 마련 또한 주부의 재테크 능력에 달려 있음은 익히 알려진 사실이다." 라고 말하고 있으니, 사실 알고 보면 우리나라는 엄연한 여권(女權)국가이다.

by 인민해방군 | 2011/01/15 12:20 | 양성평등과 해방 | 트랙백(3) | 핑백(2) | 덧글(123)

트랙백 주소 : http://plarmy.egloos.com/tb/10646648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Tracked from 재수가 좋은 사람은 당.. at 2011/01/16 00:53

제목 : 왜 이런 건 뉴스에 안 나올가?
한국여성의 권리가 세계 4위? 104위?개독 패미 여성부가 조작한 통계나 거짓말은 잘도 뉴스에 나오면서 ...more

Tracked from 백범의 변화무쌍 at 2011/01/17 13:38

제목 : 나는 희생당하기 싫다.
나는 희생당하기 싫다. 마초이즘이란 뭔가? 바로 힘, 권위, 남자다움, 남성미, 희생, 헌신, 책임감을 강조하는게 바로 마초이즘이다. 파시즘은 또 뭔가? 전체를 위해, 다수를 위해 소수의 권리, 개인의 권리는 희생해도 된다, 희생할 수 밖에 없다 고 생각하는 것, 도덕과 정의의 이름으로 누군가를 단죄하려는 것이 파시즘이다. 그런데 어쩌랴? 나는 마초이즘도 싫고, 파시즘도 싫은데? 한국여성의 권리가 세계 4위? 104위? ......more

Tracked from solleo@den_t.. at 2011/01/18 15:16

제목 : revisit: 한국 4위
트랙백: 한국여성의 권리가 세계 4위? 104위? 1. 한국4위 _ 이전에 2006년 GID에 관련되어 찾아보면서 알게 되었지만 우선 한국이 세계 4위다! 이런 얘기는 2007년 OCED 터키 회의 때 자료를 보기 편하게 정리하는 과정에서 나온 얘기에 다름없습니다. _ GID-DB를 소개하는 글에 따르면, 이 DB는 OECD 비회원국들을 대상으로 여성의 권리의 인과모형을 추정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200......more

Linked at 백범의 변화무쌍 : 피해망상도.. at 2011/01/17 12:29

... 이즘은 어디까지 갈 수 있는 것일까마초이즘의 마 짜나 제대로 알고 이런 트랙백을 달까?저 자가 제시한 그 '저질 프로파간다의 극치'라고 지목한 글을 살펴본다.한국여성의 권리가 세계 4위? 104위?책임지기 싫다, 손해보기 싫다 는 내용을 마초이즘으로 보다니그리고 중요한 사실은 수치의 오류와 그것을 악용하려는 자들을 공격한 것이지,&nbs ... more

Linked at 새해에는 전두환과 그 일당이 .. at 2011/02/02 15:45

... 데저런 건 이미 예정된 일임..앞으로도 언제든 발생 가능하나 자체 정화는 글쎄?걸러내는 시스템 자체가 없는 걸뻑하면 남녀차별이다 인종중의다 이러니http://plarmy.egloos.com/10646648리플 보면 비슷한 증상의 계집이 보인다, ... more

Commented by 에드윈 피셔 at 2011/01/16 16:25
과연 제3의 사나이 등등이 추천사를 쓸만한 글이구만.
Commented by 백범 at 2011/01/17 12:30
관심구걸증 개독 정신병자 왔구나...
Commented by 에드윈 피셔 at 2011/01/17 23:29
Commented by foxtrot at 2011/01/16 16:26
이글루스의 뒤틀린 마초이즘이 상상 이상이라는 사실은 예전부터 알아왔습니다만, 이정도의 막장은 차마 두눈 뜨고 지켜보기가 힘든지라 몇자 적어보았습니다. 주인장을 비롯하여 관심있는 분들은 트랙백 확인하시길.
Commented by 인민해방군 at 2011/01/16 22:46
왜곡됀 페미니즘에 대해 한마디 하는게 마초이즘입니까?
Commented by foxtrot at 2011/01/16 22:50
페미니즘은 옳지 않다고 봅니다. 그렇다고 해서 거짓된 선동을 해서도 안되죠. 인간으로서 기본적으로 지켜져야 할 인권들이 여성들에게도 보장된다는 것을 근거로 우리나라 여자들은 이제 차별받지 않는다는 주장을 하는게 합리적인가요?
Commented by 백범 at 2011/01/17 13:11
이게 무슨 마초이즘이오?

남자가 우월하다 는 내용이 어디있는데??? 하여간 좌빨하고 페미들은 피해의식 정말 쩐다.

에어노도 억울하게 투신했다고 착각하는건 아닌지 모르겠네...
Commented by 백범 at 2011/01/17 13:13
foxtrot//

양비론 쩐다. 이 전라도 인간아...

마초가 뭔지 알려주리??? 양비론 펼치면서 페미들 감싸는 너같은 자들이 바로 마초다 알겠나?

니 글을 보니 아주 도덕적 낭만주의까지 갖고 있더군... 이세상이 도덕적이면 법은 왜 존재할까? 전부 정의와 도덕으로 해결하면 되는데...
Commented by 객가 at 2011/01/17 17:08
인간으로서 기본적으로 지켜져야 할 인권들이 여성들에게도 보장되는 사회에서
그 이상을 여성에게 주면 그때부턴 이미 평등사회가 아닌 것 같은데요.
Commented by ... at 2011/01/16 16:44
/ㅇㅅㅇ
그야 그쪽에서 걸리면 좆망이고 한국은 걸려봐야 별거없으니 강간죄로 망하느니 살인을 하겠다는 심리죠.
그게 북유렵 여성인권이랑 상관관계가 없지 말입니다? 생각이 없어...
Commented by 월광토끼 at 2011/01/16 16:54
맙소사. 트랙백 글의 표현대로 그야말로 전형적인 마초이즘 선동이군요.
아니, 마초이즘을 떠나서 이 대책없는 여성에 대한 증오는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군요.
Commented by 인민해방군 at 2011/01/16 22:48
여성우월주의적인 발언에 토를 달면 여성에 대한 대책없는 증오라니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그 표현대로라면 님은 남성에 대한 대책없는 증오를 하는겁니다.
페미니즘은 너무나도 거룩하고 신성한것이어서 거기에 대해 의문조차도 가져서는 안되는것입니까?
제가 여기서 쌍욕질도배를 하는것도 아니고, 정당한 이의제기와 반론제기는 할 수 있는것입니다.
Commented by ㅋㅋㅎㅎㅋㅋㅎ at 2011/01/17 00:18
무슨 페미니즘은 종교인가?? 개독교 처럼 그냥 이렇다고 주장만 하면 무슨 신성한 거라도 더럽혔다는 듯이 몰려와대니
Commented by 백범 at 2011/01/17 15:00
월광토끼// 여자에 대한 증오가 어디 있는데요? 사실인 것처럼 날조된 것을 지적한게 어떻게 여성 증오인가?

마초이즘은 바로 당신처럼 멋진 남자, 남자다운 남자 가 되고픈 욕구가 바로 마초이즘이란걸 모르시는지?

Commented by 객가 at 2011/01/17 17:12
평소 월광토끼님의 글을 즐겨 읽던 독자로서 이해할 수 없는 코멘트로군요.
그렇다면 설마 월광토끼님은 그간 세간에 주로 회자되던 여성계의 주장들을
별 거부감없이 받아들이고 납득하고 계셨단 말입니까?

제가 식견이 짧고 글재주가 없어 제대로 된 반박을 못했을 뿐,
그것이 남성과 한국사회에 대한 터무니없는 중상모략
혹은 만족할 줄 모르는 자들의 칭얼거림 이상의 가치를 부여하기 어려운
저열한 선동들이었음을 다들 어렴풋이나마 느끼고 있었을텐데요
Commented by 인민해방군 at 2011/01/18 12:19
본인에게 불리한 질문에는 답변않는군요, 다시 묻습니다만 위에서 GID, GED 수치에 대한 의문제기가 어째서 '대책없는 여성에 대한 증오'입니까?
페미니즘은 너무나도 거룩하고 위대한 것이어서 곁눈으로만 흘겨봐도 사형감인건가요?
뭐가 대채 마초이즘이고 뭐가 대체 여성에 대한 증오입니까?
Commented by 월광토끼 at 2011/01/18 13:09
미안합니다. 다소 감정적인 덧글을 달았던 것 같습니다.
Commented by 어제만난슈팅스타 at 2011/01/16 17:02
트랙백된 글 잘 봤습니다. 애초에 지표의 하한선 자체가 엄청 낮은 셈인데 저걸 두고 상위권의 순위를 매기려 하니 문제군요. 교육 문화는 무슨... 일부다처제 조혼 재산권 이런걸 갖고 평가하는 지표인데 저런식으로 설명을 하니 ㅋㅋ
Commented by zz at 2011/01/16 17:02
까말 군대 하나로 게임 셋이지요 뭘. 한국은 여자가 살기좋은 나라입니다.
Commented by \'_\' at 2011/01/16 17:07
여성부에서 자신들이 해야 할 일은 제대로 하지 않은채 일부 유리한 자료만을 갖고 남성들이 역으로 차별받는 쪽은 외면한 결과 글쓴이같이 이쪽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을 가진분이 생기지 않았을까 생각함.
솔직히 20대때 2년 가까이 군에 의무적으로 복무해야하는 나라가 많은것도 아니고...
Commented by at 2011/01/16 17:32
공감가는 개드립이다
Commented by 미우리 at 2011/01/16 18:16
우리나라 다른 나라 여성들보다 인권이 높은건 사실이지만,
우리나라가 여자가 남자보다 살기 좋은 국가라고 생각하는건 아니겟지요.
Commented by 백범 at 2011/01/17 16:00
혼자 멋진놈 되고 싶은 진짜 마초 한마리 추가...
Commented by 객가 at 2011/01/17 17:13
여자가 남자보다 살기 좋으면 애초부터 평등사회가 아닌뎁쇼.
Commented by 미우리 at 2011/01/17 22:12
여자가 남자 보다 살기 좋다는 개소리는 처음 듣네
여자들 월급 비중이 70%이고,
여자들 재취업시 가는 곳이 80%가 비정규직이며,

이혼한 한부모가정중 경제적 어려움으로 지원 받는 비율이 모자녀 가정 더 높냐

백범// 혼자 멋진놈은 님이 하세요. 난 필요 없음
Commented by 미우리 at 2011/01/17 22:15
여자가 남자 보다 살기 좋은데.
여자들이 정년이 더 짧고, 강도로 상해, 성폭행 당하는 비율이 여자가 높으며,
부모들 입에서 딸자식 낳기 무서운 세상이라고 말하냐

아니 인생을 왜 결혼하지 않는 20대까지 까지 밖에 못보냐.
Commented by 미우리 at 2011/01/17 22:22
반박하고 싶으면 이래이래서 여자가 더 살기 좋은 국가에요 라고 말하던가
우월감 느끼려고 비아냥 짓 달랑하고,

객가//난 여기 주인장이 주장하는게 맞지만, 지금 대한민국 사회가 여자들이 더 살기좋은 여권사회도 아니고 남녀가 진짜로 평등한 평등사회도 아니라는 뉘앙스로 말한거다.
Commented by 객가 at 2011/01/18 01:47
제겐 마치 여자가 남자보다 살기 좋은 국가가 되어야 마땅한데,
고작 다른 나라보다 인권이 높은 것 정도론
아직 많이 부족하다는 뉘앙스로 들립니다만

우리나라가 다른 나라 여성들보다 인권이 높은 건 사실,// 이 시점에서 더 이야기 할 게 있나요?

현 상태보다 더 여자에게 유리한 사회가 된다면, 그야말로 여권사회의 문을 열어젖히기
직전이나 다를 바 없으니, 다들 정신차리고 평등사회 구현을 위해서 더 이상의 진척을
막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Commented by 미우리 at 2011/01/18 03:59
객가// 그건 과잉 해석이고,

우리나라가 다른 나라 여성들보다 인권이 높은 건 사실,// 이 시점은
명예살인이 당연하게 여기는 국가의 여성인권이랑 우리나라의 여성 인권이 높다는거지

우리나라 사회적 위치에서 남성과 여성의 위치가 동일 하지 않다는 소리입니다.

남자 개인이 버는 돈으로 한가정을 꾸릴 수 있는 돈이 마련이 되는데

왜 여자들의 버는 돈으로 한가정을 꾸릴 기엔 부족한가

(여자들 화장품 값이라고 착각하지 마세요.
동일한 학력의 남녀 월급 차이는 있어 왔고, 사회적으로 진출이 더 빠른 여성이 신체적 조건과 관련없는 사무직에서도 더 낮은 임금을 받고 있습니다.)


실제로 사회에서 여자들에게 우대 정책하는게 있는 줄 압니까?
보슬아치 짓으로 개인적으로 여자가 남자에게 긁어나는거랑을 여자우대정책이랑 동일시 하세요.

사회 특히 직업 관련 부분에서 여자들이 우대 받는건, 생리휴가, 출산휴가입니다.
그나마 생리휴가는 다른 필요성도 못 느끼는 쓰레기 같은 정책이죠.
그리고 도리어 출산 휴가 때문에, 중소기업, 소기업, 서비스 계열 직종에서는 이직을 권고 받는 경우도 여전히 많습니다.


그리고 성평등 정책 맞추는게 여성들 우대 정책 만 만드는 건 줄 아십니까?
왜 노동부랑 여성부가 아이들 출산한 남성노동자를 위해 육아휴직제도를 만들고 홍보하고,
가정지원센터에서는 모자 가정 지원 뿐만아니라 , 부자 가정들을 위한 지원 책을 만들고 있을까요


성평등(정확이 말하면 부모권 보호)이라는 건 남여가 모두 손해 보고 있는 권리를 보완하기위해,
남성 우대(부권보호), 여성 우대(모권보호)을 모두 시행하는 겁니다.


아 군가산점 폐지, 생리휴가 같은 병크도 일으켜 지기도 하죠.

여성의 우대 정책더 활발하다던가, 남성의 권리를 빼앗는 정책이 나오는건

그만큼 우리 사회의 여성의 사회적 위치가 남성보다 낮은 부분, 모자른 부분이 많다는 겁니다.
아 그렇다고 여성부 병크를 옹호하는건 절대 아니고.


좀더 진중하게 성평등과 그 관련 정책을 이해 하고 싶으면,
한쪽이 빼앗아 한쪽을 채우는게 아니고, 양쪽을 다 주는데 더 모자른 쪽에 더 준다는 것을 좀 알았으면 하네요
Commented by 미우리 at 2011/01/18 04:13
그리고, 내가 한말 틀린게 있냐.
여자가 남자 보다 살기 좋으면,

왜여자들 월급 비중이 남자들 70%이고,
여자들 재취업시 가는 곳이 80%가 비정규직이며,
이혼한 한부모가정중 경제적 어려움으로 지원 받는 비율이 모자녀 가정 더 높냐

여자들이 정년이 더 짧고,

왜 범죄의 표적엔 여자들이 높아서
무장강도에게 상해입고 성폭행 당하는 비율이 여자가 높은건데?


또래 여자애들이 지금 너한테 큰 소리 친다고
사회생활하는 너네 이모, 고모, 엄마들이 또래 사원, 동료들에게 큰소리 치는 줄아냐?

여권사회는 개뿔 지금이 남자여자 모두 평등한 사회라고 착각하냐?
Commented by 인민해방군 at 2011/01/18 12:24
미우리님.

여자가 남자의 70%만 받는다구요!
그럼 기업주는 여자만 쓰면 되겠군요.
남자가 아무리 잘났다 해도 여자보다 효율이 30% 더 나오진 않을테니까 그렇게 하면 인건비 30%나 절감할 수 있는 효율적인 방안이겠습니다.

아뭏튼 여성단체는 이런 거짓말로서 혹세무민에 오늘도 열광하고 있습니다.
미우리님의 주장들을 보면 얼핏 맞는것 같지만 여전히 페미니즘 일변도의 주장뿐입니다.
남자가 더 살기 좋은 세상이라는것은 말도 안되는 소리.
그래서 4,50대 남성 자살율이 세계1위고, 암발생률도 그렇고, 남자에게만 지워지는 온갖 의무는 도대체 뭔지 생각해보셨나요?
생각하여 보셨으리라 믿습니다, 님이 남을 배려할 줄 아는 사람이라면요.


그리고 님이 물고 늘어지는 성범죄 부분에 대해 짚어봅시다.

성범죄는 <범죄문제>입니까, 아니면 <남녀문제>입니까?
이 부분에서 대답 잘 해야 합니다.
Commented by 미우리 at 2011/01/18 20:59
주인장은 그냥 닥치면 반 갔을 것을

여자들이 남자들 임금 70%밖에 못 받을까? 왜 기업들(사무직들)은 여자들 채용을 안할 까 하는 건
능력 차이가 아니고
여자 직원 결혼 하면, 육아 때문에 일을 관둘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이며.

재취업 하는 여성들은 재취업하는 남성들 보다 비정규직에 종사하게 되는 비율이 높기 때문이다.


니가 말한 식으면 기업에서 야 정규직 보다 비정규직이 더 싸니깐 ㅇㅇ 비정규직만 올라 쓰자
가 당연한 노동방향이겠지 멍청아.

차별없는 노동 환경을 위해 비정규직을 없애고 정규직 더 채용하게 해야하는것처럼
차별없는 노동 환경을 위해 동종직업간의 근거 없는 남녀 급여 차를 줄이는 방안을 생각하는 거다.


그리고 내주장 근거는 여성 단체 주장이아니고 노동부에서 조사한 지표들이에요.
노동부가 여성부냐? 노동부가 개인들이 설립한 민간 단체냐?


혹시 여자들 결혼니깐 무능력 해진다고 생각하냐? 까고 있네
왜 아기들 아프면 아빠 안 찾고, 엄마들 찾냐? 왜 학교에서 부모 상담 하면서 아빠 안 찾고 엄마만 찾냐?
왜 야근한 남자는 가정을 위해서 몸바처 일하는 사람이되고
왜 야근한 여자는 일에 미쳐서 자기 가정도 못 돌보는 사람으로 취급받고 있냐

가정문화에선 계속 여자들에게 아이를 양육하라고 하는데 사회에선 여자들도 일을 해서 당당히 살아야 한다는 이중 메시지를 보내기 때문이야

그런 이중 메세지가 여자들에게마 피해 주는 줄 아냐

아이 키우는 멋진 아빠들이 학교에서 수업참관, 학업상담 받으러 가면,
저집 아빠는 백수인갑다란 식으로 백안시 당하고,
아이 키우는 이혼남들은 아이에게 아빠오면 학교오면 창피하니깐 안와도 상관없어라고
혼자 키우는 상황에서 아이들 교육에서 외면당해야 한다.


그리고 40~50대 암 발생률, 돌연사가 높은 이유는 아냐 과로사야 과로사.
아버지는 가정의 경제력을 절대적으로 책임 지어야한다는 과거의 인식,
아버지가 직장 잃으면 가족 전체가 길거리에 나앉을 것이라는 환상으로 집으로 못 돌아오고 직장에서 돼지고 있다 멍청아.

가정의 경제력은 아버지, 어머니가 같이 책임져야 된다는게 우리가 생각하는 당연한 성평등 아니냐?
근데 아빠 엄마 똑같은 기업 같은 일하는데 두사람 월급이 차이나는 게 옳다고 생각하냐?

엄마들 멀쩡히 회사 그만두고 자식 조금 키우다가 학교들어가면 교육비 벌려고 마트 계산원으로 재취직하는게 옳다고 생각하냐?

아빠들 야근까지 하면서 돈버는데 정작 자식들이랑 이야기 한 시간이 없어서, 거실에서 멍하니 티비보면서 가족 안의 왕따 되는 상황이 옳다고 보냐?



성범죄를 물고 늘어진적 없어 멍청아 ㅋㅋㅋㅋ
범죄 대상에 남자 보다 여자들이 높다는 소리는 했다 멍청아.
강도, 폭행, 성폭력 이렇게 예시 들었는데 니 눈엔 성폭력만 보였냐?
야 그럼 가정폭력(매맞는 아내, 남편)문제는 뭐에 들어가는 줄아냐? 범죄, 성문화 다 들어간다 멍처아.
그리고 성폭력은 남녀사이에 일어난 폭력(범죄)아니냐? ㅋㅋㅋㅋ
아 동성성폭력도 있긴 있구나 ㅋㅋㅋㅋ

성폭력, 성매매로 왜 여자들은 자발적 창녀입니다라고 물타기 하시려고?



야 니말대로 전체 자살 률이 남자가 여자보다 높고, 특히 40~50 자살률이 높은데,
군대로 직접적으로 남녀 역차별 받고 있는 20대 보다 남자대접 받은 계층이 더 많이 자살하냐?
40대 자살이 남녀 역차별때문에 죽었다고 말할 타당성이 있냐?

여자자살률 1위가 20대 여성인데 그 여성들 자살 이유가
학교에서 배웠던 남녀평등이 사회에 나오니 허언이고 남녀차별을 받아 오면서
교육으로 배운 이상이랑 사회현실에 모순으로 자살 했다고 과잉 해석하는 게 더 남녀 문제 이야기 적절하지 않냐?

맨처음에도 이야기 했지만

니 포스팅 틀렸단 소리 난 한적 없었는데 왜 댓글로 자기들끼리 싸우는거 끼세요?
포스팅 한지 지난 게시물에서 싸우는 거 보기싫으면 여기 댓글 막으면 되잖아.

내 소리가 틀렷다고 하면 내가 한 주장 에서 이건 사실과 틀려요.라고 반박부터나 할것이지
다시 반박 당할 사견이나 달고 있냐 ㅉㅉ
Commented by 은빛날개 at 2011/01/16 19:53
1. 한국의 여성 인권은 땅에 떨어졌다. 세계에서 104위에 불과하다.
2. 아니다. 다른 척도를 보면 이러이러하다.
3. 이런 개마초새끼.

...?
Commented by 핵대중노시개 at 2011/01/16 22:03
하여간 한국 보슬아치 꼴페미년들의 피해의식이란.. ㅋㅋ
누릴건 다누리고 피해의식은 무슨 조선시대에서 온듯함
능력 안되도 여성할당제로 뽑아주고
세계유일의 생리휴가제 공결제를 줘도 악용하기 바쁜년들 ㅋㅋ
잘하는건 단 하나 아랫도리 팔아먹는거.. 가격 비싸게 메겨서 취집하는건 애교고
100만 창녀 시대를 맞아 세계로 뻗어나가는 대한민국 창녀들.. 일본에만 5만명이랜다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UHWp&articleno=4075
Commented by 백범 at 2011/01/17 13:14
아니요. 그쪽 사는 지인 얘기로는, 20만 명은 족히 될거라고 하더군요...

재일한인거류민단 하고 조총련 쪽에서 골칫거리로 여긴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 여자들하고 그런 거류민 단체하고는 아무런 상관이 없다 는 것을 일본사회에 PR 하려는 눈치이더군요...
Commented by 인민해방군 at 2011/01/16 22:40
저는 우리나라 여성인권지수가 높게 나온다고 말하는게 어째서 마초이즘인지 이해가 여전히 안갑니다.
물론 제가 초딩이고, 난독증이고, 빠가야로고, 남성우월주의에 미친놈이고 그래서 그런건가요?

이슬람권의 여성현실이 어떤지 직접적으로 말씀드리지는 않겠습니다만, 그나마 여성의 현실이 낫다는 UAE(한국보다 GED지수 1등급 더 높게 나온나라)에서 여자가 함부로 외출하거나, 여자가 히잡을 둘러쓰고 다니지 않으면 처벌받는것에 대해 아시는지 모르겠습니다.
또한 이슬람권에서 여자의 법정증언은 남자의 것의 50%밖에 쳐주지 않습니다.
그것이 한국여자 한명이 UAE서 매춘죄로(실제로는 강간당했음) 옥살이 하는 이유입니다.
Commented by 스발라 at 2011/01/16 23:52
어떤 페머슴이신지 모르겠으나 여기와서 쓸데없는 장난질 그만두시지요
제가 단독지입적으로 말씀드릴까요
한국은 여성이 차별당하고 살아온적이 없습니다
조선시대만 하더라도 가정내에서 집안재산을 관리하는 여자들의 파워는 든든했으며 아내가 먼저죽으면
선비들이 3년동안 과거를 보지못했던 나라이고 여자노비는 출산휴가도 주고했던 나라이지요
신분차별은 존재했어도 성차별은 없었어요
Commented by 스발라 at 2011/01/16 23:58
여성에 대한순결운운하지만 남성에 대하여도 정조를 강조했던것이 조선시대이고 단지 부부유별이라고
밖에서 공적인 역활을 하던 남성과 집안에서 집안일을 돌보던 여성의 역활을 뚜렷하게 구분하고 엄격한의미에 남녀의 해야할 역활을 강조했을뿐 조선시대가 여성을 부당하게 차별한적 없습니다
우리나라가 중국처럼 여성의 음핵을 절개하고 중세기 유럽처럼 여자들에게 남자들이 하는 험한일인 부두노동이나 마차끌기 도축같은 시키기나 하였습니까? 오히려 여성을 약자로 여겨 정서적으로나 신체적으로
보호해야 한다고 관대하게 여성성을 보호해온 나라가 한국이며 그러나 남성성은 한번도 보호받아온 역사가없습니다.오로지 남자는 이사회에서 강한 존재만 살아남는 무조건적인 강한 남성성만 강요당하는 권리와자유와 행복보다는 의무 책임 구실만 무한대로 사적인 영역인 가정과 공적영역인 국가사회에서 강요당하는이런개만도 못한 존재라는 겁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얼빠진 남성우월주의 자들인 페머슴들은 여성을하느님처럼 섬기고 무조건적으로 보호해야할 존재라고 같은 남자임에도 남자가 희생하는걸 당연한 것인양 여기니이러므로 세뇌의 효과가 무섭지요
Commented by 스발라 at 2011/01/17 00:05
과거 가부장주의 시절에도 남성들은 권리 보다는 의무 자유보다는 책임감에 더 비중이 두어졌으며 남자가누렸던 자유나 책임은 극히 제한적인 것이었습니다.지난 개페미공화국에서는 그야말로 그이전의 권리[군가산점 가정경제결정권 미혼과 독신 장애남들의 성적자기결정권등등]조차도 싸그리 박탈되고 권리보상없이나라를 지키러 징집당하고 직장다니며 돈벌어오면 수입의 투자 지출결정은 부인들이70%담당하며 남편의노동력을 지배하는 형태인 역활은 그대로이나 가정내에서 남녀간의 지위만 바뀐 그저 돈이나 벌어다다 처발라주는 호구새끼 머슴 노예나 다를바없는 것이 지금의 한국남성입니다
Commented by 스발라 at 2011/01/17 00:12
모성보호를 위한 헌법36조를 빌미로 20대초반여성들에게 군면제를 실시하는 나라가 대한민국이며 한국남성은 여성의 몫까지 담당하며 징집당하여 개고생하는 것이며 전역하고 나오면 여성보다 사회진출이 3년이나
늦지요[가산점폐지에다 말도안되는 여성할당제 떼문에 불이익당하는 주체가 누구입니까?]
그럼에도 남녀간의 데이트씨 데이트비용을 남자가 전액부담하고 여자에게 선물이나 이벤트를 챙겨주는걸남자의 능력이라 단정짓고 결혼할시 여자보다 결혼비용 세배에다가 막상 결혼하면 집은 부부공동명으로 하고남편의 경제적무능이 무조건 이혼사유가 되고 성적인무능역시 이혼사유가 되는가 하면 이혼하게 되면 위자료에다가 자녀를 엄마가 양육할시양육비에다가 전업주부라 하더라도 남편재산의 절반을 떼주는 나라가 우리나라 입니다.tvcf광고에 처자식을 위하여 언제 혼자남게될련지 모르는 부인을 위하여 죽기전에 보험하나는들어놓아야 한다고 버젓이 광고질을 해제끼고 그런 보험하나 남겨두는것이 남자의 역활이라 남자를 기계취급하는것이 우리나라 입니다.자 이래도 한국에서 남자로 사는것이 행복하고 여자가 부당하게 차별당하는나라가 대한민국 입니까?
Commented by 스발라 at 2011/01/17 00:15
그리고 자꾸 마초 마초 그러는데요
댁은 마초가 무얼 의미하는지 알기는 아십니까?
마초란건 남성우월주의 이지만 여자는 약한존재니 소위[레이디퍼스트]즉 기사도정신이나 뭐니 남자입장에서무조건 여자에게 양보하고 배려하고 희생해야 그게 남자라고 생각하는 그런 얼빠진 내시같은 페머슴놈들이바로 마초인 겁니다.남성운동은 남녀편가르는 운동도 아니고 페미니즘을 타도하고 정당하게 남성의 권리를증진하며 여성들에게 남자와 함께 의무 책임 권리 자유를 동일하게 나누어 가지자는것이 반페미니즘이고
남성운동인 겁니다
Commented by 존자 at 2011/01/17 15:20
남자니까, 남자다움 마초는 요런게 마초 아닌감
Commented by 스발라 at 2011/01/17 00:20
우리 반페미니즘형제들은 대동단결하여 이땅에 페미니즘을 꼭 쓸어내고 한국남성자체를 의무와 함께 권리부여를 책임과 함께 자유를 마음껏 누리고 사는 꽃과 같은 왕자님같은 존재로 만들 것입니다
Commented by ㅋㅋㅎㅎㅋㅋㅎ at 2011/01/17 00:22
한국의 폐미니즘 = 남자가 무조건 희생

이거 한마디면 말다했지
Commented by 암만봐도 at 2011/01/17 15:19
마초는 roesk가 마초같어
Commented by 위선자단속반 at 2011/01/17 00:45
머슴질을 하는것은 여성인권에 관심이 있어서 그러는게 아니라, 여성으로 부터 관심을 받고 싶다는 몸짓의 하나라죠... 레이디퍼스트의 진정한 목적은 여성 우대가 아니고 여성의 칭찬을 들어보고 싶은 심리라는건 이미 다 밝혀진 사실인데 뭐...
Commented by 백범 at 2011/01/17 13:15
그런게 바로 마초짓입니다. 멋진 남자, 남자다운 남자... 힘, 권위, 절대주의, 책임감 등을 숭상하는 행위 등...

이게 마초죠. 마초는 이런게 진짜 마초이지요. 다만 책임지기 싫다, 손해보기 싫다 는 생각이 어떻게 마초적인 생각이랍니까?

지가 하는 짓이 마초짓인지 아닌지 조차도 모르는게 남을 마초라고 하다니... 아놔...
Commented by ㅇㅅㅇ at 2011/01/17 01:21
대한민국이 과연 여자가 살기 편한 나라인지는
너 딸 낳을래 아들 낳을래
하나면 답이 나오지요
Commented by siva at 2011/01/17 12:09
동감. 너 딸 낳아서 한국서 키우고 싶냐 아니냐, 추가.
Commented by 객가 at 2011/01/17 17:14
요새 부모나 주변에 물어보면 다 딸가지고 싶어하지
아들 원하는 사람 없던데
Commented by asd at 2011/01/17 21:00
남자들은 대부분 딸을 선호하던데.
나도 그렇고
Commented by 인민해방군 at 2011/01/17 22:20
ㅇㅅㅇ //

딸낳겠다는 대답이 대다수다.
결혼도 안해본 인간들은 모르지.
애키우는 사람들한테 듣는소리야.
Commented by 미우리 at 2011/01/17 22:24
딸낳기 무섭다는 뉴스가 더 많이 나오잖아.

딸 선호하는건, 아들보다 딸이 육아적으로 더 보람(애정표현등)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선호하는거고
딸 혼자 밖에 나가 있으면 불안 하다는 소리 안나오더냐 ㅉㅉ;
결혼도 해봤다는 사람들이 저딴 글도 이해 못하냐
Commented by 객가 at 2011/01/18 01:55
지구 상에 한국보다 치안이 좋은 국가 있는지 생각해보쇼,
200~300개에 육박하는 국가 중에서 한국보다 치안이 좋다고
확고하게 말할 수 있는 나라는 껏해야 열 손가락도 채울까 말까 일껄?

아니, 범죄란게 당연히 두렵고 걱정되는 심리야 마땅하지만
솔직히 객관적으로 말해서 그런 나라에서 무서워서 딸 못 낳겠다고 하면,
이건 무슨,ㅋㅋㅋㅋㅋㅋㅋ 지구 상에 여자가 씨가 마르겠네.ㅋㅋㅋ
Commented by 인민해방군 at 2011/01/18 12:25
미우리 // 그럼 아들낳긴 기쁜가요?
Commented by Cyan at 2011/01/17 01:27
동의할 수 없습니다.
Commented by asd at 2011/01/18 17:39
ㅋㅋㅋㅋㅋㅋㅋ
Commented by UFOSTAGE at 2011/01/17 01:51
크게 제도상으로 보면 괜찮아 보이지만, 아직 법률이나 사람들의 보편적인 인식 등 보다 세밀한 단위에서는 아직 여권 신장이 많이 필요한 사회입니다.
Commented by asd at 2011/01/17 21:01
제도가 곧 법률인데, 아직 법률상 미비하다는 게 대체 무슨 이야긴지?
단적으로 법률적으로 여성이 차별받는 부분이 하나라도 남아 있다면 그게 뭔지 알고 싶네요
Commented by ㅋㅋㄹ at 2011/01/17 03:36
병역이 이대로라면 갈수록 딸낳겟다는 사람만 늘어날거같은데?
여권신장 여권신장 그러는데.. 솔직히 지금 20~30대만 놓고보면 난 성차별이라는게 잇는지 잘 모르겟드만요
Commented by Dancer at 2011/01/17 09:34
실제로 2010년 현재 초등학교 나이대는 이미 "여초지역"
Commented by 백범 at 2011/01/17 12:30
본문 어디에 여성비하 내용이 있다고 그러는지...

마초이즘이 뭔지나 제대로 알면 저런 무식한 트랙백은 달기 힘들것...
Commented by 페리 at 2011/01/17 14:24
이거 또올라왔나;;;
http://solleo.egloos.com/4557100
GDI라는게 이 자료 말하시는 거라면 직접 평가기준및 점수표를 좀 읽어보시고 각자 판단하시길;
Commented by 백범 at 2011/01/17 15:00
앞으로 박근혜를 지지할수 없는, 아니 지지해서 안되는 이유 하나 더 늘었네. ㅎㅎㅎㅎㅎ

마초짓은 진짜페미도 아닌 나하고 반대되는 인간을 무조건 마초 로 몰고가는 한국형 유교페미들 하고, 머슴짓을 자처하는 마초들때문에... 머슴짓은 보통 남자다움, 야성미, 책임감, 헌신, 희생정신이 투철한 마초들이 하는 짓이다.
Commented by 미우리 at 2011/01/17 22:29
그래서 님은 님 의견에 반대하는 저를 마초라고 하셨습니가.
박근혜같은 사람이네
Commented by 객가 at 2011/01/17 17:19
아니 지금 10대 20대 사는 꼬라지를 보라구. 여자라서 손해본 게 뭐 하나라도 있는지,
기껏 머리짜서 한 두개 우물쭈물 꺼내놓은 거 들어보면 실은 남녀 구별없이 상황에 따라
누구에게라도 닥칠 수 있는 손해밖에 없지.
Commented by 미우리 at 2011/01/17 22:29
데이트 때 차였다고 그러지 말지 그래.
진짜 여성차별 화두가 되는 부분은 주 경제 활동 연령인 30~40대 에서 계속이야기 되는 건데

왜 여자들이 남자들보다 퇴직을 하게 되는가
왜 학교에선 동등한 학력 스펙의 여성들이 동종의 직업군에서 더 낮은 수임을 얻는가

왜 재취업하게 되는 남성과 여성 중 왜 여성이 더 많은 퍼센트로 비정규직, 저소득 쪽에 종사하게되느가

경제 쪽으로 줄줄 예시 들긴 했는데, 그만큼 자본주의 사회에서 경제능력이 핵심적이라서 강조한다고 생각해라.
Commented by 객가 at 2011/01/18 01:51
저열하게 인신공격하지 맙시다. 당신이 내 인생을 뭘 안다고 데이트에서 차였느네 어쩌네
주제가 지나치군요.

그리고 현 고위직인 50~60대
주 경제 활동연령인 30~40대
전부 불평등한 환경에서 자라나서, 그 결과를 몸소 보여주시는 분들인데,
애초에 그 사람들을 왜 신경씁니까?

미래의 10년~20년 후의 주 경제 활동연령층인 10대 20대가
미래의 30년~40년 후의 고위층일 10대 20대가
평등을 넘어서 여권사회 수준으로 진입하고 있는데?
Commented by 객가 at 2011/01/18 01:58
무슨 나이드신 분들 쪽에서 일어나는 불균형이야
정말로 자연스러운 현상인데, 그걸 가지고 징징거릴거면
도대체 어쩌자고?ㅋㅋㅋㅋ

아예 그 어르신들도 10대 20대 수준으로 평등하게 국가에서
강제로 소득분배고 자리분배고 할당해주실까?ㅋㅋㅋㅋ
Commented by 미우리 at 2011/01/18 04:32
인신 공격 당했다고 징징거리지마 ㅋㅋ

주 경제 활동 연령 30대가 불평등한 환경에서 자라나? 개뿔 농까고 있네
지금 30대가 남녀평등교육 받아서 똑같이 4년대 대학 다니던 세대구만 무슨 헛소리야

똑같이 학교 공부 받아서 똑같이 4년 대학 졸업하고
우왕 굳 ㅋ 여자들은 군대 안가서 2~3년 일찍 사회진출해서 돈벌고 있는
대학 졸업생의 5~6년 미래구만 내 중학교, 초등학교때 여자라고 대학 안보낸 적 없었거든요


너도 멍청한게 지금 주 활동 층인 30~40대, 40~50대가 바로 현대사회를 개편하고 바꿀수 잇는
사회 주인공들이세요. 10~20대는 그냥 수여자일 뿐이고
정치계들 관심 가지는게 40~50표, 더나가 30대 까지 보지 20대 표 신경 쓰더냐?
정치 공략들과 정책들도 사회 주인공 세대들 에게 우선 맞추지 단순한 수여자들 위해 맞추는 줄 아냐고?


지금 30~40대 에서 일어나킄 남녀 차이 바꾸지 못하면,
10년뒤 20년뒤 지금의 10~20대가 30~40대일 때 까진 사회가 안변한다.

니가 지금 10~20대가 여권 높다라고 착각하는건
교육에서 남자와 여자는 동등하다는 평등교육을 받고 있기 때문이고
지역사회, 가정에선 여자들은 남성의 보호가 필요한 존재라는

모순된 두 주장을 학습하여 남자와 여자는 동등하지만 여자들을 남자가 지켜 줘야된다는 인식풀을 가지게 되서 그렇다 멍청아.



너야 말로 ㅋㅋㅋ 30~40대일어나는 차이가 나이드신 세대에서 일어난 일이라고 착각하지마세요.
남녀 교육권 격차는 이미 90년대에 해소 됐어, 20년이나 지난 지금의 남녀 경제 능력 차이가
나이든 세대에 있던 남녀차별(여성교육권 박탈)때문에 일어나는게 아니거든?

그리고 30~40대의 남녀 차별이 해소되야 하느거고 그게 사회에서 먼저 해야할 부분이며,
그게 해결되야지 지금의 10~20대가 착각하고 바라는 것처럼,
자본주의 사회에서의 남녀 경제권 평등이 이루어 지는 거다.

ㅉㅉㅉ

아무리 그래도 30대 남녀차별이 나이든 세대의 차별이라고 주장하냐;;;
Commented by ???? at 2011/01/18 11:37
아...

90년대 교육평등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학생들은 가정배우고 남학생들은 기술배우고

왠만하면 여고/남고 따로있던 그시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퍽이나 평등한 분위기다

이새낀 90년대의 학교에 대해 아는 것이 아무것도 없는게 틀림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ed by ???? at 2011/01/18 11:40
뭐 경제력도 중요한 문제라는건 인정하지만 딱히 '교육평등은 이루어졌는데도'가 아니라 '교육평등이 이루어지지 않았었기 때문에'가 차라리 맞지. 뭐 책임을 전부 저기다가 떠넘기는건 말도 안되는 일이지만 여튼 그렇다는 것입니다
Commented by 객가 at 2011/01/18 11:46
1.
일단 현 30~40대가 지금 젊은이 만큼 평등한 사회였을거라는 주장은 전혀 받아들일 수 없구요.
(아 물론 당신에겐, 지금과 똑같이 평등하다는 온갖 이야깃거리가 있겠지만, 전혀 대치하는
다른 귀납적인 사례는 나도 얼마든지 있거든요 - 근데 이쪽으로 빠지면 보나마나 우기기 형태의
사례 나열형식으로 서로 입만 아플테니 일단 패스하고)

2.
정책이 누구를 타겟으로 하느냐가 도대체 무슨 상관요? 인간이 사실이랑 당위를 지 입맛대로
섞어서 갖고 노시네. 정책이 3~40대를 타겟으로 한다는 건 그렇게 일이 진행된다는 사실이고
그것을 막자는 것은 이쪽에서 내세우는 당위인데, 지가 사실과 당위도 구분 못한 주제에
무슨 헛소리를 하는 건지.ㅉㅉ

내가 당위 이야기를 했는데, 사실로 그것을 깐 후, 이번엔 뭐?
자본주의 사회에서 경제적 평등을 이루어야 한다면서 또 카드를 바꿔서 당위를 들고나와?ㅋㅋㅋㅋ
머릿속에 이미 완성되어 있는 논리로 얼기설기 주억되다보니 스스로 무슨 말을
하는 지도 모르는 지경에 빠지는 게지.

3.
일단 난 명백하게 현 30~40대가 지금과 같은 환경에서 양육된 사람이 아니라는 입장임을 명백히 합니다.
그러나 논의를 위해서 그들이 지금처럼 여권사회에서 모든 혜택을 누리며 자랐다고 가정해봅시다.
만약 그것이 사실이라면, 그렇게 좋은 환경에서 자라놓고도 오로지 손익의 논리로 움직이는 자유경쟁사회에서 경제적으로 열등한 개체가 되었다면, 그것을 전적으로 그만큼 시장에서 여자가 경쟁력이 떨어지는 종자라는 것을 입증한 것에 다름아니지요. 그리고 그것을 인위적으로 수정을 가하는 것은 말도 안되는 짓인 것 같은데(황새 다리를 적당히 절단해서 뱁새한테 붙여주고 키를 똑같이 맞추면 평등조류사회가 된다고 믿는 것 만큼이나 멍청한 짓), 명명백백하게 열등한 입장에 놓인 장애인 같은 특수 계층을 상대로나 할 법한 지원책들을 여자라는 그룹에도 적용한다는 게 말이나 되는 소리인지?
Commented by 객가 at 2011/01/18 11:50
PS. 여자가 열등종자 어쩌고 하는 것은 미우리의 30~40대 완전평등가설을 받아들였을 때 나온 무리한 결론일 뿐 나의 개인적인 의견과는 아무 상관이 없음을 밝힙니다.

다만 지금처럼 여권사회인 10~20대가 경제활동축이 되었을 때도 경제적 불균형이 유지된다면
(사실 이것도 가정이고, 난 당연히 불균형이 없어지거나, 혹은 무의미할 정도로 미미해질 것이라 생각함)
아무튼 불균형이 여전하다고 가정한다면, 그것은 더 이상 평등의 문제같은 사회문제가 아닌
남녀 개체 개개의 야망성, 성공욕구, 사회적 책임감 기타 등등의 요소에서 찾아야 합리적일 것입니다.
Commented by asd at 2011/01/18 17:44
미우리//90년대까지 남녀 대학생 성비나 좀 조사해보고 글을 쓰시죠. 대졸자 자체가 남자가 월등히 많았던 시절인데, 학교 내에서 평등교육을 한다고 큰 의미가 있나요? 현재 30~40대 직장인 중 남성 간부들 비율이 높은 건 당연히 대졸자 숫자가 남자가 훨씬 더 많았던 때문이기도 합니다. 물론 현재와 같이 대학생 성비가 거의 비슷할 경우에도 고위직의 남녀 성비는 남자쪽이 여전히 많을 겁니다. 미국이나 유럽의 경우처럼요. 여기에는 여성계가 주장하는 유리천정 효과같은 원인도 있겠지만, 그 외에도 여러 사회경제적 요인들이 작용하는 거겠지요.
Commented by 미우리 at 2011/01/18 21:57
???//90대 촙반 건 모르고 90대 후반 교육은 확실이 받았지만 기술/가정이라고 남녀 같이 수업 받았지 따로 받은 기없이 없는뎁쇼. 00년도 부터 중고등학교 남녀평등교육 받았다고 치더라도 30대 초반들은 포함되지 않나?
확실히 전체 30대라 볼수 없긴 하네. 지금 30대 남녀임급 차별이 학력 차이가 아닌 남녀 편견 때문이지는 5년 뒤에 통계보고 다시 이야기 해보죠.


객가//당위주장요? 아니 10대 20대의 차별 문제를결하기 위해선 지금 사회 세대인 30대에 있는 남녀 차별을 줄여야된다는게 뭐가 틀린 주장이냐? 그리고 지금 사회세대의 남녀 차별이 10~20대의 남녀 차별보다
우선책으로 다루고 있다는게 틀린 소리였냐?

난 30~40대가 성평등하다고 한 적 없어요 ㅋㅋ

그리고 30~40대가 남권사회에서 성장했지, 여권성장에서 성장했나?
그리고 여자들이 능력 없는게 아니고 육아관련되서 직장사회에서 나오거나 밀려나오고 있다고 했지
ㅋㅋㅋ 열등하다고 한적없습니다. 열등종자라고 말한건 니 상상속에서겠죠

니가 자유경쟁사회에서 밀려나는 개체들은 열등하게 살아야 마땅한 존재라고 했는데
그럼 왜 우리정부가 저소득층 지원을 왜하고 서민 대책을 왜 마련해야 되는건데

자유경쟁사회에 밀려나는 서민층들은 재벌집단에 비해서 열등한 개체로 입증이 됐는데 그들이 더 잘사도록 인위적 수정을 왜 가해야되는거냐?

자기가 뭐하는 소리하는지 모르니깐, 앞에 말한 말도 안되는 주장으로 비꼼 당하는 소리나 달고 있지
명명백백하게란 기준은 뭐냐?
두집 다 가난하지만, 한집은 승용차가 있으니깐 굶어죽지는 않을테지 지원하지 말자,
두 노인이 있는데 한 노인에게 일용직이지만 자식 하나가 있네 자식에게 붙어 살면되니까 지원하지말자라는 뉴스에 나온 정부의 저소득 지원 폐혜같은 소리냐?


다들 골고루 제공하기는 한데 개인 또는 집단의 능력에 따라 차등해서 지원하자
가난하다는 집 다 골고루 혜택을 주는데 더 가난집에 더 혜택을 더 주자

처럼

임신한 여자가 일을 하는건 위험하다. 그렇다고 일을 쉬게되면, 돈을 못 벌게 되니, 출산 휴가를 만들자.
같이 갓난아이가 태어났는데 여자는 출산휴가받고 아이를 돌볼수 있는데 남자는 쉴수가 없어 아이를 볼수 없다 불공평하다 그러니 아빠들도 아기가 태어나면 휴가 받아서 아이를 돌볼수 있도록 육아휴가를 만들자.

라고 하는데 지금 성평등(부모권보호)를 위해 하고 있는 정부의 활동이다.


니가 말하는 당위 주장이 난 뭔소린지 모르겠으니깐 제대로 정의내려서 좀 달아라
그리고 넌 어째서 잘못 들을 수 잇는 말도 아닌 글을 이해못하고 있으게요
야 그리고

머릿속에 이미 완성되어 있는 논리로 얼기설기 주억되다보니 스스로 무슨 말을
하는 지도 모르는 지경에 빠지는 게지.

라고 썼던데 자기소개 감사하다 근데 니 소개 필요 없어요


ASD// 난 30대를 주 화두로 이야기 했습니다. 30대들이 간부 할 연령대입니까 아 재벌3대들은 하긴 하더군요 그리고 님말대로 대학생 성비가 거의 비슷할 경우에도 고위직의 남녀 성비는 남자쪽이 여전히 많을 겁니다. 동의합니다. 그리고 다른 사회요인이 있을 것이라는 것에도 동의 합니다.
그리고 그 이유중 하나가 여성계가 말하는 유리 천정효과죠.

그런 유리천장의 효과를 없애거나, 약화시켜서 불필요한 남녀 차별을 줄여한다는 거지.
남자와 여자의 구분이 사라니는 남녀균등이 온다고 생각도 안하고 있습니다.
Commented by 백범 at 2011/01/18 22:45
미우리 <-- 이놈은 머슴이거나 좌빨, 오덕이겠지.

남 인신공격이나 하고 남 약올리면서 쾌감이나 느끼는거 보니 참 저열하구먼...
Commented by 객가 at 2011/01/18 23:39
아까부터 같은 이야기 하는 것 같은데, "유리천장"이란 표현 자체가 경제학에선
미신적인 표현이라고 판명한 걸 모릅니까?
유리천장은 실질적으로 같은 능력 같은 잉여를 창출하는 개체임에도, 오로지 여자라는 이유로
부당하게 차별을 받을 때 쓸 수 있는 표현인데, 애초에 자유경쟁에서 남자보다 잉여가 덜 창출한
다는 시장의 판단에 따라 나타나는 경제적 격차를 어째서 사회가 인위적으로 조정해야 하는지?

여자라서 과거시험에 응시할 수 없음,ㅂㅂ
여자라서 고등교육 받을 수 없음,ㅂㅂ
여자라서 선거에 출마할 수 없음,ㅂㅂ

이런 것이 사회적으로 시정해야 할 차별이고 부당한 요소이지, 모든 규제와 철폐를 지우고 나면
정정당당하게 공평한 그라운드에서 자기 능력 껏 뛰고, 능력만큼 몫을 챙기면 될 일이다.
이것은 저소득층 배려나 장애인 지원정책 같은 명백한 열등 그룹에 대한 사회의 온정정책과는
명분적으로 완벽하게 구분되는 영역으로써, 기회와 사회적 지위의 평등이 마련된 이상
그 이상의 지원을 하는 것은 마치 농구선수 시장에서 키가 작은 선수에게 가산점을 주는
것만큼이나 온당하지 않다.
Commented by 객가 at 2011/01/19 00:19
근데 열심히 쓰긴 했는데, 솔직히 여기까지 이야기는 예전에도 한 수백 번 정도
되풀이한 이야기들이라서, 이건 무슨 절찬리 상영 연극 몇 년 째 뛰는 배우도 아니고
슬슬 이런 논쟁도 물리는군요.

내가 하고픈 말의 요지는 다 한 것 같고(물론 좀 더 정교하게, 좀 더 세밀하게,
좀 더 설득력있게 부연하는 부분은 더 있고, 그외에 관련된 주제로 더 끌어들여볼
이야깃거리야 없는 것도 아니지만) 반대 쪽 이야기도 지금까지 귀에 못이 박히도록
들어온 이야기라서 여기서 무슨 더 참신한 내용없이 평행선만 달릴 것 같은 바,
여기까지 하고 퇴장함,

클로징 멘트 하고 그쪽도 접든지, 혹은 그냥 말없이 떠나든지, 아니면 어차피 나도
없겠다, 뭔가 준비한 회심의 펀치라도 날린 후 정신승리하고 끝내든지 마음대로 하쇼.
Commented by 미우리 at 2011/01/19 15:25
유리천정 효과가 남녀 문제에서만 한정되는 표현이라고 보십니까?

동성애자와 이성애자, 본토출신과 이민자출신, 등 개인능력과 관계없는 조건등에 의해서 사회 진출이 제약 되는 통계적 현상과 그 원인인 차별적인 사회 인식들을 명명 한게 유리천정입니다.

여성계에서 통용되는 미신이아니라 사회인문학에서 통용되고 있어요.
그리고 말귀 못 알아 먹었습니까?
여자니까 취직 못함 이것도 수정할 사상이지만
여자니깐 돈 적게 주고 부려먹어도 됨. 이것도 수정해야할 사항이지요

똑같은 4년제대학 똑같은직장에서 똑같은 사원으로 채용되었는데 에이는 명문대니깐 초봉을 더주고, 비는 지방대니깐 초봉을 덜주는 것도 수정해야할 사항이죠


내가 규제를 없애자고 햇씁니까? 어디서 규제라는 말이 나오는 지 모르겟네요.
우리나라 법규에 남자 여자들은 월급을 따르게 주어야한다는 범규가 있엇냐요?????????

내가 말하지 않았습니까? 복지혜택은 장애인과 같은 특정한 계층에게 만 주는게 아니라 전체적으로 주되 필요와 그 양에 따라차등해서 지원해야 된다.는겁니까

여자에게 출산 휴가가 있어 남자도 육아휴가라는걸 주것 처럼
여자만 주느게 아니라 남자에게도 남자라서 누리지 못한 혜택을 주고 있다고 말한것 같은데요?

킁로징 멘트 저에게 맞시셨으니 더 떠들도록 하죠

니말대로 우리나라서 여자들이 더 살기 좋은 여권 국가면 시청광장에서 피켓들고 옹호 운동을 해봐라.

이오공감 추천수 비교해도
이 포스팅보다
여기 포스팅에 트랙백 단 제목 부터 페미냄새나는 페미포스팅이 더 높더만

오프라인에서 진지하게 그런 소리 하면 여자들은 물론이고
아버지세대에서도 밥먹고 할 짓없나란 반응 올꺼 알고 있지 않냐??
Commented by 인민해방군 at 2011/01/19 23:48
미우리 // 억지좀 그만써. 정정당당히 예의갖춘 토론은 언제든지 환영하지만, 너같이 싸가지없이 어떻게 글발로 남 깔아뭉개고 모욕주는 자들에겐 받은 그대로 갚아줄 뿐이다.
내가 이소리 하면 너는 더 악질적으로 교활한 수법을 동원하여 페미니스트 특유의 흉폭성을 어김없이 발휘할테지.
Commented by 스발라 at 2011/01/17 23:41
이자식아 여기서 그만 선동질하고 싹꺼져라 너같은놈하고 말도 섞기 싫으니 만큼
하기야 너같은 구제불능의 페머슴놈에게 아무리 알아듣게 설교해봐야 헛일이지
아가야 좋은말할데 꺼지도록 해라
Commented by zeus at 2011/01/18 08:15
아무리 봐도 GID가 맞는 말이구만... 뭐...
아무리 봐도 GID가 맞는 말이구만... 뭐...
아무리 봐도 GID가 맞는 말이구만... 뭐...
아무리 봐도 GID가 맞는 말이구만... 뭐...
아무리 봐도 GID가 맞는 말이구만... 뭐...
아무리 봐도 GID가 맞는 말이구만... 뭐...
아무리 봐도 GID가 맞는 말이구만... 뭐...
아무리 봐도 GID가 맞는 말이구만... 뭐...


어이~ 머슴님 여자편들면서 무슨 아는척하고 싶수? ㅋㅋㅋ
Commented by zeus at 2011/01/18 08:20
이봐 머슴.
GEM지수는 흔히 말하는 권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해당하는 지수다.

정말 힘없는 평범한 여자들이 사는 현실을 봐라. 문제없는 생활을 한다.
그런데 문제는 한국의 페미들은 가만히 있어도 평범한 여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이야기로 표를 얻어
권력을 더 쥐려는 것이니 이게 무슨 사회 운동이냐? 국민 사기극이지.
Commented by zeus at 2011/01/18 08:23
암튼 성을 가지고 남성과 여자를 싸우게 만드는 한국의 이간질하는 여성가족부는 없어져야 합니다.

머슴~ 이제 그만 정신차려.
Commented by 곰발바닥 at 2011/01/18 13:55
이미 제도적으로 여자의 권리가 남자의 권리에 비해 훨씬 유리한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Commented by 페미저격수 at 2011/01/19 23:41
예전에, 즉 여러분들이 태어나기도 전엔 여성에게 불리한게 없지 않았습니다.
솔직히 말하죠... 꽤 많았죠.
근데 지금은 더이상 제도적으로는 여성에 불리한 것은 없습니다.
역으로 유리한것들은 마구 생겨나고 있고, 앞으로도 더 생길겁니다.
Commented by 곰발바닥 at 2011/01/18 13:56
기업체 임원이나 법조계 고위직에 종사하는 여성의 비율이 적은건 당연합니다.
그런 직위까지 오를 나이대 (30~40대 이상의 여성) 의 여성들은 남성들에 비해 교육받을 기회가 적었고, 결과적으로 능력이 딸리기 때문에 대접을 못 받는 것임.
능력 되면 다 대접받고 삽니다.

그리고 '여성이 남성에 비해 범죄에 노출되는 비중이 높다'라는 사실은 남녀평등과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평균적으로 여성이 남성에 비해 체력이나 근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범죄의 대상이 되기 쉬운것 뿐
Commented by KittyHawk at 2011/01/18 18:58
그런데 가만 보면 한국 여성들은 이상하게 피해의식을 많이 갖고 있는 것 같더군요. 그 부분에 대해선 외국 여성들이 적잖이 놀라움을 표시하기도 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런 일면이 한국 페미니즘의 위선을 형성하는데 톡톡히 한 몫 하고 있다고 봅니다. 게다가 더 골 아픈 건 의무는 극도로 기피하면서 이익은 모두 누리겠다는 이상한 심보들을 지녔으니 기가 찰 뿐이죠.
Commented by 백범 at 2011/01/18 22:46
남자들로부터 독립을 외치고 여성의 사회진출을 외치면 그대로 나가면 되거늘 왜 남자들에게 책임감과 헌신, 희생을 강조하고 남자에게 경제적으로 의존하려 드는건지...
Commented by ㅇㅅㅇ at 2011/01/19 03:48
근데 자꾸 의무의무 하시는데
도대체 여성들의 그 의무라는게 뭔지
구체적인 예시를 몇개 들어주실 수 있으신가요?
Commented by Kelynn at 2011/01/19 09:46
ㅇㅅㅇ/ 군대요
Commented by 인민해방군 at 2011/01/19 00:39
유리천장이라! 여성제국주의자들이 늘 써먹는 말이지.
자기들이 정작 밟고 서있는 유리바닥에 대해선 함구한 채 말이야.
Commented by 인민해방군 at 2011/01/19 00:43
미우리 //

매너없게 그런 식으로 재수없게 나오며 억지 끼워맞추기좀 하지 마라.
니가 반말 찍찍 까대니 나도 더이상 존칭을 생략하겠다.
그리고 닥치라고? 어따대고 닥쳐라야.
너네 페미니스트들은 다 그러냐?
정상적 토론을 하는게 아니고 남을 깔아뭉개고 모욕하고 짓밟는 그 짐승같은 태도는 나로하여금 다시 한번 페미니스트들에 대해 역겨움을 표하게 만든다.
상대가 남자라는 이유로 까고 보는게 페미니즘인가?
그건 페미니즘이 아니라 여성우월주의, 나아가 여성제국주의다.
Commented by 스발라 at 2011/01/19 00:50
한번만 더 처들어봐라
아주 꿈자리가 사납게끔 경을 칠것이다
Commented at 2011/01/19 14:44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by 인민해방군 at 2011/01/19 23:45
그 싸가지 없는 인간쓰레기의 댓글 막으면 뭐합니까, 비로그인이나 세컨아뒤로 들어오면 끝이죠.
Commented by 남성해방전사 at 2011/01/19 14:47
하하하
그자식
무서워서 도망이라도 갔나보지
가소로운놈
Commented by 무적의 정신승리 at 2011/01/19 19:25
내가 이슬람 샤리아법을 연구 해봐서 아는데 solleo의 말은 틀렸고 내 말이 맞다능ㅠㅠ
Commented by 인민해방군 at 2011/01/19 23:44
Solleo님이신가요?

뭐 제가 아랍인 이슬람 학자 만큼 알기야 하겠습니까만.

이런말씀 드려 죄송합니다만, 여기서 댓글 다는분들보단 조금 더 알기는 합니다.

이슬람권의 법체계는 이슬람 경전인 꾸란과, 선지자 무함마드의 어록집인 하디쓰에 근거합니다.

일점일획이라도 여기에 어긋나는 법은 만들수 없고, 설령 어쩔수 없이 그런 법이 만들어졌다 치더라도(예를들면 말레이지아 같은 시스템상 세속주의 국가) 법 위에 샤리아가 있는게 현실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